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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 Analysis/FCMM

fcmm 데이터시각화2

by mansoorrr 2023. 7. 20.

1. 상관관계

구매건수와 제품평점, 가격, 할인가격, 할인율간의 상관관계를 확인한다.

열선반과 행선반에 상관관계를 확인할 변수들을 올려놓고 제품코드를 세부수준으로 두고 시각화 하였다.

 

상관관계를 살펴본 결과 구매건수와 다른 지표들간에 상관관계가 도드라지게 나타나지 않는다.

 

본 분석을 통해 알게된점

  • 거의 모든 제품이 5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다.
  • 구매건수와 다른 지표들간에 상관관계가 도드라지게 나타나지 않았다.
  • 다른 지표들간에도 그렇다할 상관관계는 나타나지 않는다.

2. 플리스, 롱팬츠, 숏팬츠, 숏슬리브, 풋볼상의, 풋볼하의가 왜 구매율이 높을까? 다른제품들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댓글분석)

 

 

fcmm 댓글 분석

 

hiphan-mansoorrr.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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