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관관계
구매건수와 제품평점, 가격, 할인가격, 할인율간의 상관관계를 확인한다.
열선반과 행선반에 상관관계를 확인할 변수들을 올려놓고 제품코드를 세부수준으로 두고 시각화 하였다.
상관관계를 살펴본 결과 구매건수와 다른 지표들간에 상관관계가 도드라지게 나타나지 않는다.
본 분석을 통해 알게된점
- 거의 모든 제품이 5점의 평점을 가지고 있다.
- 구매건수와 다른 지표들간에 상관관계가 도드라지게 나타나지 않았다.
- 다른 지표들간에도 그렇다할 상관관계는 나타나지 않는다.

2. 플리스, 롱팬츠, 숏팬츠, 숏슬리브, 풋볼상의, 풋볼하의가 왜 구매율이 높을까? 다른제품들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댓글분석)
fcmm 댓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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